메뉴 건너뛰기

런프스 스트렝스

런프스짐 코치

 coach1.png

 

 


 

최성진은 런프스짐의 관장이자 코치입니다.

그는 비록 늦게 스트렝스 트레이닝을 접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수년간의 경험과 노력으로 스트렝스 트레이닝에 대한 상당한 지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스쿼트, 벤치프레스, 데드리프트 자세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와 분석으로 개인에 맞게 가장 적합한 자세를 이해하기 쉽게 가르치고 새로운 자세교정법을 개발함으로써 누구나 쉽게 스트렝스 트레이닝을 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최성진 코치는 체육전공자아니지만 해사대학을 졸업 후 수년간 상선에서 항해사로 근무하였습니다.

아직은 한국에서 무명인에 불구하고 자격증이라곤 생활체육지도자(현, 생활스포츠지도사-보디빌딩) 밖에 없지만 누구보다도 큰 운동에 대한 열정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스트렝스 트레이닝을 가르치고 운동에 대한 즐거움을 주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성진 코치가 말하는 스트렝스 트레이닝

 

만약 당신이 강한 신체를 가지지 못한다면 결국 언젠가는 쓰러지게 될 것입니다.

강한 신체를 타고 나지 않았다면 당신은 강한 신체를 얻기 위해 트레이닝을 해야합니다.

바로 스트렝스 트레이닝을 말이죠.

스트렝스 트레이닝으로 늘어나는 힘만큼이나 당신의 신체는 강해 질 것이고 신체가 강해 진다는 것은 외적으로도 나타나지만

정신력, 신경계, 호르몬, 근육, 협응력, 저항력 등 신체 내적으로도 나타날 것입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떤 운동을 하든 계속 하는 것입니다. 하루 아침에 운동으로 결과가 나오지 않습니다.

1년해도 안되면 2년하고 3년해도 안되면 5년해서 운동이 삶의 일부가 되기를 바랍니다.

 


 

위로